[ P S 5 ]/ELDEN RING

콘솔 초보의 틈새의땅 생존기 37일 차, 모그윈 왕조 정복 feat.엘데의 왕좌로 part2

Shift Key 2023. 4. 26. 11:26
728x90
반응형

2023.04.25
황금나무 안으로 진입하기전 마지막 스테이지.. 모그윈 왕조!

지난번엔 입구쪽에 축복만 찍고 ㅌㅌ했었다.

자 이제 본격 탐험 시작-

..물 대신 피로 바뀌어져있는데.. 백금인들 머리가 보인다 = 물에서 솟아남 = 후두러패라

이름없는 백면 바레 라고 한다. 림그레이브 인도의 시작 축복에 있는 녀석인데..

나는 얘가 퀘스트 인지도 모르고 지나침ㅋㅋ

끔찍해라..피가 솟구친다

부패까마귀가 도대체 몇마리여..

저 앞에 멍하니 기도 올리는? 백금인들....

선혈이 난무하는 전투중..

둘러쌓여 유다히 한번 맛봄..

여긴가..미켈라가 있는곳이..

내가 왔소..

야망은 여기까지다 모그..

미켈라의 축 쳐진 팔 앞에서 한컷..(이게 맞나..)

구별된 설원에 대토룡이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호다닥 달려온 리폴

물방울만 있으면 난 무적이야!!

??문어가 막고있어서 이런곳이 있는줄도 몰랐따..

독특하네.. 용이 쓰러져있는데 너무 추워서 그런가 부패가 전혀 진행되지 않았다..

밑에는 화가난 해파리 친구들이 움직이고있다..

혼종의 성기사 보스를 잡고, 들고있는 저 칼을 습득함

이렇게 입구를 막고있음ㅋㅋ

내가 약 한달 넘게 플레이하면서 찍은 축복들이다..

정말 열심히 탐험했구나 리폴.. 고생많았어..

이제 그 대단원의 막까지 단 한걸음 남았다.

바로 저 황금나무 안으로 들어가보자..

그리고 나는 진정한 엘데의 왕이 되는것이다..

다음화, 엘든링 1회차 최종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