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S 5 ]/ELDEN RING

콘솔 초보의 틈새의땅 생존기 11일 차, 보스 토벌 및 레아 루카리아 방문기Ⅰ

Shift Key 2023. 3. 3. 08:00
728x90
반응형

2023.02.28
삼일절 전날, 평소였으면 늦게까지하는건 상상도 못했지만 내일은 쉬니까 ㅎ
오늘도 헤이아츠님의 영상을 참고해 1차 토벌을 진행했다.

1) 티비아의 배 1트
트리가드와 밤기병으로 다져진 실력, 이제 기마전은 어지간하면 쉽다..
 

2) 결정인 1트
아인소년단과 함께면 무서울게 없다!
 

3) 불을 훔친 아단 1트
그냥 구르고 찌르고 구르고 패고..
 

4) 말레니아의 귀부기사 1트
독기의 늪, 꽃, 사령같은걸 날리는 해골들.. 아주 귀찮게 짝이없다.
해독제 없이 HP서서히 회복되는 탈리스만 끼고,, 물약만 딱 들고 출발했는데 귀부기사 쓰러지고 저 문구 나오는데 피가 점점 닳아서 죽기 직전에 남은 물약먹고 살아남음ㅋㅋ
 

5) 흉조잡이 2트
풀피기준으로 연속공격 다 맞으니까 피가 너덜너덜~
옆에 똥개도 정신없이 물어대서 죽어버림..ㅠ

무슨 교회 꼭대기에 토렌트타고 등반해서 먹음ㅋㅋ

6) 환혼 달팽이 1트
실물은 아인소년단한테 맡기고 나는 뿌연곳을 툭툭 치니 실체가 보였다.. 황할 기준으로 평타2대 넣으면 다른곳으로 순간이동함

7) 황금나무의 화신 2트
깝치다가 물약도 못쓰고 죽어버림..
정신차리고 토렌트랑 얍얍

안개낀 풍경이 운치있는 리에니에 지역

8) 왕족의 망령 1트
그냥 뚜까패니 금방..

9) 밤기병 1트
기마전은언제나 쫄깃하다

10) 휘석룡 스마라그 1트
기마전은 언제나 쫄깃해2
스킬이 진짜 멋있다.. 그래서 똥피 만들어두고 스킬 난사하는거 구경함ㅋㅋ


풍경 감상1

풍경 감상2

마법학교에 온만큼 현자의 옷으로 갈아입었다!
옷이 헤져서 가난해보임ㅋㅋ

포즈도 한번~

황금의 은총처럼 룬 줄줄알고 썻는데 ?? 아무일도 안일어남;

로딩화면인데 이런 거병?들이 주는 웅장함이 멋지다

학원 문앞에서 한 컷ㅋ

호그와트? 그거 리에니에에 있는거자너ㅋ

연회장에 들어가는 가난한 학생1

먼 발치서 구경하는 레아 루카리아(학원 이름)

먼 발치서 구경하는 레아 루카리아2

묘지앞에서 기도하던 구울3마리 잡고 얻음
카리아?라는 기사를 기렸나보다..

저 밑에 뭔가 있다!

뭔가 공동묘지 지나가는 느낌;

?? 저기 뭔가 잇는디??

최홍만 구울이 있어서 잡았다

중력탄까지 습득~

뭔가 기도를 올려야할것만 같다

이건가? 아무일더 일어나지 않는다

뭔가 심오히 보이는 조형물

교장 얼굴 보기 참 힘들다~!

왠 늑돌이가 날뛰어서 참교육해줌ㅋㅋ

뭔가 고급져보이는 장식물

이 호그와트는 좀 이상한거같아...

?? 팔에 뭐 달고있는애가 조금씩 나한테 다가온다.. 일단 피하자

먼가 고급스러운 지팡이를 주움

뭔가 큰 공이 자꾸 떨어져서 길따라 쭉 피해감
건물 드가자마자 우측에 전송기가 있다!
?? 맺음의 교회..또 너냐.. 방울 사냥꾼!!!!!
좋아 한판 붙자!!
(이때가 새벽 1시 40분)

.. .. 언제나 조져지는건 나였다..

아니 선생님 이건 죽어줄만했잖아요!!!

그렇게 새벽 3시까지 머리를 우직하게 박았으나? 못잡고 내일 일정이 있어서 끔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