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S 5 ]/ELDEN RING

콘솔 초보의 틈새의땅 생존기 8일 차, 흐느낌의 반도 보스 토벌Ⅲ(완)

Shift Key 2023. 2. 25. 08:50
728x90
반응형

2023.02.24
서우 재우고 저녁 야무지게 맨들어먹고! 진득~하게 달려볼까?

4) 룬베어 1트

5) 밤 기병 1트(몬성문앞 저녁에 나타남, 철퇴를 들고있음)

오예ㅋㅋ 무기까지~

6) 환수의 파수견 2트
공격 패턴을 보다가 방심해서 쥬거버림

7) 자미엘의 옛 영웅 1트
도가니의 기사와 같은 방식인 봉인된 감옥!
하지만 여기는 석검열쇠를 사용해야된다

8) 사자혼종 2트
생각보다 공격이 빨랐고 성배 마시려고하면 달려와 후두러패서 한번 쥬금.. 그래도 무기 득~
뭔가 이때부터 “사냥개의 긴 이빨”이 너무 먼치킨 같아서 근력20까지 마저 렙업해주고 트리가드 잡고 얻은 “황금 할버드”를 양손잡으로 사용하기 시작

9) 죽음의 새 1트
밤 기병처럼 분포지역이 여러개 있나보다
노강 황금 할버드는 비교적 딜이 정말 안나왔다.. 사냥개의 긴 이빨보다 공속도 느려서 잡는데 오래 걸림ㅠ

10) 황금나무의 화신 2트
2강 까지 해서 두들기니 딜이 좀 나오는것같다

흐느낌 반도는 이로써 토벌 완료~!
이제부턴 림그레이브로 돌진~~~~~~!!

11) 환수의 파수견 1트
흐느낌 반도에서 한번 당해보니 이번엔 기냥 뒤에서 후두러팼다

12) 파름 아즈라의 수인 1트

13) 묘지기 투사 1트
(보스 만나러 가는길만 2트;;)
흐느낌 반도에도 일부 있고, 림그레이브에도 일부 있는데 보스보다 초록색 그렘린 같이 생긴 아인? 이놈들이 진짜 빡친다
나는 공속이 느린데 이자슥들은 쪼맨하고 날래다;;
벽에 붙어있거나 석상처럼 가만히있다가 덮쳐오는데 출혈까지 있어서 다굴당하면 그냥 피가 숭텅숭텅 나감

14) 티비아의 배 1트
배타고 다니는데 한대치니 어디론가 순간이동함ㅋㅋ
케이시 같은 수줍은 녀석인가 싶었지만
배를 내려찍거나 뭔 마법을 부리는데 딜이 꽤 나옴..

15) 채석꾼 트롤 1트
이제 어지간한 거인은 잡는데 어려움이 없다

16) 호박머리 광병 1트
머리를 내려찍어 공격하는 자학형 보스다
얘를 잡고 끝이 아님 문이 하나 더 있는데 걔가 휘석마법을 알려줌!


17) 가디언 골렘 1트
얘 만나러 가는길이 강에 반쯤 떠있는 비석을 밟거나 돌을 밟아 폭포로 들어가는건데 실족사 할까봐 조심조심 갔음ㅋㅋ

18) 아인 두목 1트
E-Z

19) 비룡 아길 2트
깝치다가 죽었음.. 레벨이 레벨이다보니 잡는데 크게 어려움은 없었다.. 도가니의 기사와 수련해서 그런가,,그때만큼 막히는 아직 보스는 없었다..!

20) 패치? 1트
여기 오는길에 뭔 침입했다고... 빨간색 피칠갑을 한? 도적같은넘이 소환되더니 딜이 엄청났다.. 출혈딜 까지 있었는데 가까이 붙어서 난도질하면 출혈이 터져 반피이상이 한번에 나갔다..
그렇다고 멀리서 거리두고 치려니 뭔 피를 뿌려서 때림..
이때 뭐지? 하고 죽어서 38,000룬을 드랍 했는데..
제일 빠른 축복이 “림그레이브 갱도” 여서 그리러 이동했는데
뒤에 엘리베에터 빨리 탈려고 뛰다가 실족사함..
38,000룬 그대로 공중분해....
서우 자고있어서 소리는 못지르고 허-업!!!!! 함..

이때의 분노로 패치가 살려달라는걸 그냥 살해해버렸다..

21) 방울 사냥꾼 3트
젠 될땨를 맞춰 차징 강공격을 3번 먹이니 바로 그로기 상태가 되었다. 시작하기에 앞서 전회까지 썼는데 딜이 올라가니 좋았다.. 공격모션이 꽤 크지만 칼을 염력 부리듯 날리거나 휘둘러 거리재는게 짜증났다.. 2트에소 한방 남겨두고 죽기도해서 소리없이 머리를 쥐어뜯었다


22) 문드러진 나무령 3트
예전에 이름모를 기사가 있던 “변경의 영웅 묘지”의 보스다.
덩치가 상당하고 1,2대 치면 갑자기 몸을 이리저리 움직이다 공격해온다.. 불을 뿜기도하고 자신의 주위에 불을 폭발시키기도 한다. 락온을 걸우 주위에 붙어서 싸우다보니 확확 움직여서 카메라 전환이 너무 빡세게 된다.. 제대로된 위치를 확인하기 전까진 무작정 굴렀다보니 뚜둘겨 맞았고 물약 소비가 컸다..

이로써 흐느낌의 반도~림그레이브 전역에 있는 필드보스?를 모두 토벌 했다!! 뿌듯ㅎㅎ
이제 고드릭 네 차례야.. 좀 만 기다려! 내가 곧 간다!

오늘은 진-득하게 즐겼다
새벽3시까지 하다니.. 내일의 나는 피곤하겠지만 힘내서 열심히 육아해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