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S 5 ]/ELDEN RING

콘솔 초보의 틈새의땅 생존기 10일 차, 호수의 리에니에 탐방

Shift Key 2023. 3. 2. 14:45
728x90
반응형

2023.02.27

림그레이브 신수탑에 거대룬? 먹으러 갔다가 황금나무가 너무 웅장해서 한컷-

 

탐험다니다가 또 죽음의새 만남..  컷-

왠 우울하게 생긴 여자애가 목걸이 찾아달라길래.. 가니까 돈으로 사야하는.. 사기 2인조의 농간에 놀아나주고? 얻은 초대장.. 여기 가면 이제 함부로 못나오나?

 

지도조각 얻으러 탐험다니다가 여긴 왜 안밝혀져있지? 하고 절벽을 끼고 돌아다니다가 오게된 백금마을!

뭔지 모르겠지만 줍줍~

 

??올라프껀가? 서리밟기? 이거 뭐지!!!!! 내가 가진 무기들중 젤 넓은 범위의 전회를 시전하게됨!

근데 정신력 안찍어서 몇번 못쓰고 GG~ 역시 난 황-할(황금 할버드)뿐이야..

 

뭔가.. 지나가다가 팔에 이끼가 잔뜩 낀 큰 게를 보았다.. 오오..

열심히 돌아다닌 림그레이브 지역.. 그에 반해 아직 지도조각+소수의 축복만 찍은 리에니에ㅋㅋ

한국과 북한의 발전 정도를 나타내는거 같은 느낌ㅋㅋ;

 

지도조각 입수 및 간단한 탐험을 진행했다.

자욱한 안개와 그중 우뚝선 건물들이 신비로움과 우울함을 자아내는 리에니에 지역, 앞으로 재미난 일이 많이 일어날거같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