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S 5 ]/ELDEN RING

플레이스테이션 개봉 및 콘솔 초보의 틈새의땅 생존기 1일차, 틈새의 땅으로!

Shift Key 2023. 2. 17. 02:14
728x90
반응형

플스5 미개봉 🥕해서 가는길
내 발걸음은 아니지만 가는내내 룰루랄라

타이틀도 🥕🥕
약속을 맞물리게 잡아서 시간과 코스를 최적화 해보리기

위 풍 당 당
나 플 스 5 오 너

서우 꿈나라 드랍해주고
푸쉬업 30x5세트와 샤워로 몸과 마음을 깨끗이 하여
플스5 앞에 착-석
누리랑 플스5랑 한 컷😊

누리는 낯선 냄새에 킁캬킁캬

안녕하세요? 엘든링입니다

티비 옆엔 당당히 플스님 좌석
누리는 여전히 경계모드

페어링때문인지 연결해야하는것 같았다

이 사이에 길고긴 플레이스테이션 회원가입이 있었다
뭔 구닥다리 마이핀을 쓰는지 이해가 안감
어쨌든 회원가입 후 플스님과 첫 만남

보이는가 이 황금률이!!(잘 모름)
시디가 돌아가는 소리에 누리는 다시 경계중

설치 시작시간 21:40분
거의 한시간 걸림ㅋ;
누리는 상석에 눕눕ㅋ;

아아...틈새의 땅으로 전이중

거짓말 안치고 림그레이브에 들어선 자리에서 약 3분간 풍경 구경함

트리가드는 무서워서
괜한 양,독수리한테 화풀이하며 옆으로 구경갔는데
뼈밖에없는 거인 좀비가 있었다
한판 해볼텨?

한판하긴했다
YOU DIED 보고 룬 회수 어케할지 동선짜는 모습..

닌텐도 스위치랑 버튼의 역할이 헷갈려서 ㅁ으로 적앞에서 맨날 물약마심ㅋㅋ

어째저째 해안가 구경왔는데,, 웹툰 심해수에 나오는 7대 심해수? 같이 생긴넘이 있어서 찰칵

가까이서 보니 진짜 심해수??

첫날 플레이타임.
출근 충이라 이거 원..

요건 뭔 요정인가! 싶어서 찍어봄ㅋㅋ

갓든링 오프닝


이제부터 대 여정이 시작된다.
말레니아, 라다곤, 엘데의 짐승 딱 대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