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S 5 ]/ELDEN RING

콘솔 초보의 틈새의땅 생존기 4일 차, 태동기를 지나 걸음마 시작

Shift Key 2023. 2. 20. 23:13
728x90
반응형

2023.02.19
서론은 그만하고 바로 드가자

드디어 이름모를 기사를 잡았다..
대곡검인 사냥개의 긴 이빨?을 휘두르니 기사의 굳건한 가드가 단박에 깨졌고, 옆으로 열심히 굴렀지만 뚜디리맞고 몇번 죽더니 잡아버렸다..
이거 쉬웠네??

토렌트 타고 돌아다니다가 뭔 무덤같은거 발견해서 얻음
근데 치명적인 일격을 가한적이 잘 없어서 아직은 못낄듯ㅎ

폭풍의언덕인가.. 밤에 지나가니 느림보 거인들이 엄청 많았다
대곡검은 열심히 춤을 췄고 예닐곱은 족히 천국행 시켜줌

그렇게 돌아다니다 반파된 건물위에 빛나길래 아이템먹자~ 하고 갔는데 왠 죽음의 새?가 하늘에서 똑 떨어짐..
바~로 기마전ONㅋㅋ 원트만에 잡았는데 이상한거 줌ㅎㅎ

롤 플레이어 레벨은 높아지는데 티어는 실버인거 마냥
나는 벌써 거의 9시간 했는데 아직 제대로된 보스도 못잡아봄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