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S 5 ]/ELDEN RING

콘솔 초보의 틈새의땅 생존기 30일 차, 알터고원 동쪽 탐방

Shift Key 2023. 4. 12. 08:50
728x90
반응형

2023.04.07

모르고트를 잡은 뒤 돌아오는길에 줍줍

마리카님 왜 이런 대혼돈의 시대가 온걸까요..

황금나무랑~

.. 난 저거 싫어ㅜㅜ

라이커드 시체를 뜯어먹는놈이 있다해서 처단하러옴
투게다~

짭 모그 잡으러 가는길 배수관에 붙은 임프ㅡㅡ
한대 쳐서 떨러뜨려줌ㅋㅋ

승강기를 타고 더 더 내려간당~

축복 찍고

엄청 깊은곳인데도 뭔가 웅장하다

가보자~

오늘도 열일하는 물방울

알터고원 마무리하고 원탁에 갔더니 붉은녀석이 열쇠를 주고 지를 해방시켜달란다ㅋㅋ 가소롭누?

생각난김에 케일리드 지역 안가본곳 들러봄
어..! 무기의 주인!! 오늘도 미안해~!

여기는 게르요새! 렝가가 갇혀있다..
콜로세움 같은건가?
물방울 출격!!

대변먹는자 혼내주기 완료!

별 부르는 짐승도 컷!

나무령도 컷!

나의 여행메이트 멜리나랑 한컷!

저 탑위에 하얀건 머지..

흑왕더 컷!

오.. 여기는 서알터고원

뱀 아저씨 룬이다!

?? 아니 잡 건드렸는데; 어찌하여 왕께서 알현하셨나이까!

웅장함에 압도당하는 리폴

트리가드 두마리
투리가드.. 물방울이 있으면 2:2다!

흉조잡이 큰 나대는 1회차에 두개를 먹을수있는 템이다

대곡도 두자루 꽤나 간지다

웅장함 봐라 크~

갑자기 맵이 까매지더니 쟤둘이 소환되가꼬 잡아버리니 신수탑 바로앞 ㅋㅋ

이런 풍경 분위기 무챴고~

로데일의 왕, 모르고트의 룬을 얻었다

손구락 앞에서 한캇!

어느덧 72시간을 넘긴..
레벨도 130이 코앞이네..
이제 거인의 산령으로 출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