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S 5 ]/ELDEN RING

콘솔 초보의 틈새의땅 생존기 28일 차, 알터고원 동쪽 투어

Shift Key 2023. 4. 3. 17:14
728x90
반응형

2023.03.31

오늘도 풍경으로 시작하는 갬성 리폴

즉사빔 쏘는애들 징짜 싫다

우측상단에 아스테르?가 있어요..! 제가 잡았는데 저기왜 또있어요!!

보스잡고 방울 얻엇당ㅎㅎ

풍차마을은 아니고, 풍차 하나만 있는 마을에 있던 문
왜 꽃을 걸어둔걸까? 들어가보려했지만 실패했다

..?

똑같이 따라했지만 아무런 일도 발생하지 않았다..
한대 치니까 쉬이잉 하고 사라짐;

풍경 조코용~~

언덕에 자꾸 번개 치길래 머선일인고~ 하고 올라갔는데 고룡이 나타나 당황스러운 참견쟁이 리폴

잡아따!!!! 번개창 두개 내리던지는거 좀 빡친당, 일단 딜단은 잡움ㅋㅋ

문 앞을 지키던 검은칼날단..자객을 잡음

어두운 조명에서도 간지나는 리폴

뭔가 있어보이는 보스방

그러거나 말거나 캇!

간지라는건 이런건가

수비병들이 여기저기 배치되있다

성 입구에 들어섰는데 전쟁의 흔적들이 보인다..

대포로 인해 움푹 패여진 호 안에도 꽃이 폈다

방랑상인이있는데 바로 그 근처네 축복이있다?
방울사냥꾼 어딧니~

원탁에 마법사가 쥬거있음ㅜㅜ
템은 고마워~!

이젠 혼자가 아니다! 도가니도 컷!

싱글벙글 놀러다니는 동안 쌓여만 가는 플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