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S 5 ]/ELDEN RING

콘솔 초보의 틈새의땅 생존기 17일 차, 리에니에 지역 라니 퀘스트Ⅲ

Shift Key 2023. 3. 13. 11:27
728x90
반응형

2023.03.10

다시 카리아 성관으로 와서 마법교수 컷-

오늘도 중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리폴

뒤집어진 동상을 올려놓으니 건물이 뒤집어졌다!

뒤집어진 건물에서 실족사로 룬 2만 잃어버리고
마법교수 말고 잡몹들이 왤케 못살게 구는건지ㅡㅡ
열번 가까이 주거따ㅠ

카리아 성관을 빠져나온 리폴
경치좋고~

..? 어이 뚠보야 넌 뭐니..?
일단 이자슥만 지금 30분 갖다박았다..
도저히 안되겠다.. 일단 신수탑부터 가자!

고고한 모습의 리폴

리에니에 신수탑에서 축복 찍고~

!! 라니의 시체다!

.. .. .. 30분을 더 갖다박았다..
갑자기 구르기 시작하는데, 잘못 맞아서 넘어지지않으면 구석탱이에 몰려서 죽을떄까지 굴러댄다..
기마전으로 바꿔서 해봤는데 확실히 쉬었다(1시간 갖다박은 사람이 할 말인가?ㅋ)

아이템 달달~

리에니에 지역에는 2군데에 밤기병이 있다..
1트만에 컷~
나 신의 살갗을 처치하고온 리폴이라고? ㅋㅋ

할머니가 사람 보는 눈이 있네~

고고한 모습의 리폴2

풍경좋고~

영채도 냠냠

자.. 다시 라니퀘..
영원한 도읍 녹스텔라로 왔다..
이 지하에 이런 거대한 도시가 있다니.. 뭔가 멌있다..
고요한 분위기속에서 한 컷-

?? 개미머리 방패당

피가 튄 모습도 겐지나네ㅠㅠ

폭포에 내려와서 한 컷ㅋㅋ
캠핑하러 온거같자너~

갈길이 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