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구리/생활

iPhone 14 Pro Max 개봉기 & 케이스 액정필름 후면카메라 필름 후기

Shift Key 2022. 9. 28. 17:14
728x90
반응형

 

ㅋㅋ..ㅎㅎ..ㅎ.... 설레네요.

드디어 제 품에 들어왔네요.  2022/09/24(토)

앞으로 4년은 쓸 생각으로 큰맘먹고 질렀답니다.

 

↓ 아래에 사전예약, 배대지 정리한 글입니다. 필요하신분 보세용 ↓

2022.09.24 - [잡다구리/생활] - 아이폰 14 Pro Max 홍콩판 사전예약 해외 직구방법 배대지 추천

2017.11.22 - [잡다구리/생활] - 아이폰X 북미판 직구방법

 

각설하고 iPhone 14 Pro Max 스페이스 블랙 개봉기 바로 갑니다!

 

* 케이스, 필름, 후면카메라 필름 후기는 개봉기 아래에 이어집니다.

 

택배 박스
그 안에 내용물
짜잔

뭐 언박싱은 그냥 유튜브 보는게 훨~씬 고퀄이니, 그걸 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제가 찍은거 보니 형편없네요ㅎㅎ

제가 가지고 있던 ①기존 아이폰이랑 비교한 사진, ②홍콩판 아이폰 물리 유심트레이 보여드릴게요~

 

 

비교

전면부는 크게 와닿지 않을것같아.. 후면부 비교샷으로 준비했습니다.

기본적인 폰 크기 뿐만 아니라,, 카메라 홀이 굉~장히 커졌네요

 

 

 

 

폰 세팅 중 잠금화면

전원을 켜고 기본세팅중에 잠금화면에 들어가면 저렇게 손글씨?같이 각 나라의 인사말이 쓰여져 지나간다

지역을 대한민국을 선택하고나면 잠금화면에 맨 첨에 저렇게 '안녕하세요'가 보이고 다른 나라 인사말로 넘어감ㅋㅋ

 

 

제가 사정상 SE2를 쓰고있다가 14ProMax로 훌쩍 넘어왔는데,

일단 폰 크기에 괴리감이 좀 느껴지네요.

못쓰겠다 수준은 아닙니다,,,

약 4시간정도 써본 시점에서 SE2대비 14ProMax 장단점 적어볼게요.

 

장점

1. 확실히 디스플레이가 120hz라서 그런지 더 부드러운게 느껴진다.

2. 반응속도? 처리속도?가 굉장히 빠르다

3. 화면이 굉장히 커서 뭘 보기에 좋다

4. 손가락이 굵은데, 오타율이 확 줄었다

 

단점

1. 무겁다.

2. 크다.

단점은 아직 좀 더 실생활에 사용해 봐야 알 것 같다.

 

 


케이스, 필름, 후면카메라 필름 후기

미리 밝히지만 전부 내돈 내산

셋 다 UAG 제품으로 사봤다.

후면카메라 필름
필름

1. 케이스

견고해 보이고 살짝 투박한 느낌이 들 수 있다..

(근데 폰이 또 맥스다 보니..ㅋ)

일반적인 지문이 아예 안남는건 아님 자세히 안보면 티가 안날정도?

후면은 비교적 부드럽게 미끄러지는데

측면부는 손에서 놓치지 않게 마찰감이 꽤 있다.

 

2. 후면 카메라 필름

전면부 필름 붙이는거에 비하면 1/100일 정도로 쉽다

그냥 알콜 솜으로 후면 카메라 닦고, 방향만 잘 맞춰서 끼우면 된다.

카메라, 플래시 배치에 맞게 제작되어있어서 매우매우 쉽다.

 

3. 필름

사진 중앙에 보이는 플라스틱을 폰에 끼우고(TOP이 적힌부분이 위로 가게하면됨)

알콜 솜으로 닦고, 먼지없나 요리조리 살핀 뒤 필름지 떼고 TOP이 있는 부분부터 살포시 내려놓음

유투브 한, 두개 찾아보니 중앙에서부터 눌러서 끝쪽으로 밀고 나가라길래 똑같이 함

두군데가 잘 안붙음..

1) 다이나믹 아일랜드 바로 밑

2)홈으로 갈때 스와이프하는곳

먼지는 없었음..몇번 꾹 눌러서 바깥쪽으로 밀어줬지만 잘 안됨..

그냥 방치 하고 몇시간 뒤에 보니 말끔해짐ㅋㅋ

결과: 괜찮았다.

 

 

 

이외에 질문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드릴게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