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S 5 ]/ELDEN RING

내맘대로 틈새의땅 2회차 모험기 2일 차, 빌드 적응기 및 림그레이브 돌파

Shift Key 2023. 5. 8. 10:24
728x90
반응형

2023.04.30
4월의 일기를 지금에서야 쓰다니.. 생업이 바빠 버리는 슬픈 현실..

2회차 컨셉은 원탁의 기사 바이크를 베이스로 하며, 무기는 특대형 거인부수기 쌍수!

하지만 이제 2회차인 나라서..근력도 부족하고 거인부수기도 1개밖에 없다..

일단은 양잡 플레이로..ㅎㅎ

림그레이브를 떠돌며 거인부수기에 적응하기..

사거리도,, 공격속도도 매우..제한적이다.

갑옷 색감도 어두컴컴..

 

룩이 중요한 나에게.. 영 맘에 들진 않는다..쩦

멀기트도 쿵탕쿵탕~

스톰빌성 앞에서 ㅎㅎ

황금나무 그리고 차가운 달..그리고 리크(리폴+바이크)ㅋㅋ

룩 진짜...에휴..

긴이빨 줍줍~

황금의 군주고 뭐고 거인부수기 앞에서는 장사없다.

한숨만 푹푹푹.. =3 =3 =3

ㅋㅋ화살이 몇개여..

밤기병잡을때도 공속이 워낙 느려서 기마전을 할수가없따..

그냥 오는거 굴러서 피하고 때려눕힘..

사자혼종도 뚝딱-

일단 리에니에 지역 넘어와서 오늘은 요까징..

룩이 참..그렇다..

얼른 쌍수 만들고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