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S 5 ]/ELDEN RING

콘솔 초보의 틈새의땅 생존기 19일 차, 리에니에 지역 라니 퀘스트(완), 드래곤 슬레이어 등극!?

Shift Key 2023. 3. 16. 09:00
728x90
반응형

2023.03.13

무슨 열쇠 받아서 열었음

이 흉측한 녀석;;
패턴 보고 바로 유다히 ㅋㅋ

?! 안개너머로 아스테르가 보이네

...아니 왜그래..

마력방템?으로 갈아입는거까지 다해서 30분 정도 걸렸다..

이젠 올라가네~ 슈웅

오오!? 이런 멋진곳이 다 있었다니!!
바로 찰칵-

이런 멋진곳에 누추한 녀석들이;;

물방울이랑 같이 뚜까패기
잡몹주제에 딜이 상당하다;

우왕~ 득득

리에니에 지역에 처음 발을 들였을때를 회상하는 리폴

오 무너진 교회는 못참지~

뭔지 모루겟지만 일단 줍줍!! 그지근성의 리폴군

.. 교회뒷문에 왠 용이;;

화신의 물방울이랑 공잗펼쳐서 잡음ㅋ

풍경보소 우호홍

.. 아니 용 세마리는 에바아님?

한마리씩 어그러 끌어서 잡아댓다..
한마리는 혼자 뒤로 날아가더니 낭떠러지에 떨어져 사망띠ㅋ
나머지는 다리를 쵹쵹 때려줬당ㅎㅎ
드래곤 슬레이어 리폴

교회 축복 바로옆 구덩이에 뭔가가!

피칠갑이된? 라니..
캬 구도 좋네! 감독 누구야!

너를 도와 여행할수있어서 나도 기뻤어!

아이템도 야무지겡 ㅎㅎ

떠나간 라니를 생각하는 리폴(참고로 리폴은 여자다)

사색에 잠긴 리폴

라니의 탑에 가봤더니 이런게 있넹

생각난김에 부패늪? 점령하러 다시 고고띵

뭔진 모르겠지만 줍줍 ㅎㅎ

갑자기 공격해옴

너두 컷!

오옝~ 바로 토룡 비늘검에 발라줬다

라니의 탑 입구에 블라이드가;; 배신을 했단다..
두번보지말자니까ㅠㅠ

늑돌이 구이 on

고맙다 잘쓸게.. 배신자여

한겨울에도 끄떡 없겠네ㅎㅎ
근데 모질은 좀 별루다, 블라이드야 관리 좀 잘 하지 쯧;

재수탱이 마법사 셀브스도 쥬거있다..
음 블라이드 소행인걸까

말걸면 마법 배우게해주네
시체가 되어서도.. 멋진녀석ㅎ

저번에 지나가다 끔살당한 캐일리드 지역 용가리 잡으러 고고떵

부패 용가리 컷!!
나 정말 드래곤 슬레이어 아녀?! ㅎㅎ

대용찬 교회에서 이것저것 샤핑ㅎ

감옥있어서 와밨드만.. 이게 먼교?
날아올라서 땅에 내려찍으면 뭔 검붉은 검기가 나오는데 4/5를 날려버린다.. 근데? 도트딜 같은게 드가서 그냥 피가 다 닳아버림;;;;;;; 허미

빡치지만 출근충은 자야해..
두고보자 알레토

728x90
반응형